동네: 동아미디어그룹 공식 블로그



동아미디어그룹이 고려중앙학원 산하 고려사이버대학교(총장 김중순)와 교육 분야에서 폭넓게 협력하기로 했다. 동아일보, 채널A, 디유넷은 7월 중 고려사이버대와 각 기관이 보유한 교육자원의 공동 이용 및 관련 분야의 공동 발전을 위한 상호협력협약서(MOU)를 체결할 계획이다.



MOU가 체결되면 동아일보, 채널A, 디유넷, 고려사이버대는 교육 프로그램 및 콘텐츠를 공동으로 개발 및 이용하며, 연구 및 학술대회를 공동으로 추진하게 된다. 



또  학술자료와  출판물,  정보를  상호 교류하고 인적, 물적 자원에 대해서도 개별 협의 하에 상호 지원하게 된다. 또 동아일보, 채널A, 디유넷은 고려사이버대에 임직원 교육도 위탁하게 된다.



한편 고려사이버대는 올 6월 동아일보와 동아미디어센터 18층 전체를 임대하는 계약을 체결했다. 고려사이버대는 9월 중순부터 이 공간을 대학원 강의실로 활용할 계획이다.



고려사이버대 김중순 총장은 동아일보 등과의 MOU 체결에 대해 “각 기관이 풍부한 교육 콘텐츠 및 역량을 보유하고 있기 때문에 향후 큰 시너지 효과를 낼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고려사이버대는 2001년 화정 김병관 회장이 설립한 온라인 교육에 기반을 둔 고등교육기관이다. 

댓글 없음 »

No comments yet.

RSS feed for comments on this post. TrackBack URL

Leave a comment

LOG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