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네: 동아미디어그룹 공식 블로그

아이폰용 DBR앱 ‘이노베이션스토리’

Posted by 신이 On 9월 - 28 - 2010


동아일보가 만드는 국내 최초 경영전문 저널인 DBR(동아비즈니스리뷰)이 또 다른 아이폰용 어플리케이션인 ‘이노베이션 스토리’를 선보였다.



  e러닝 전문 계열사인 디유넷이 제작해 출시한 ‘이노베이션…’은 DBR의 주요 코너인 ‘CASE STUDY’에 소개된 국내외 주요 기업들의 핵심 혁신 사례를 모바일 북 형태로 제작한 것으로, 5개 주제의 21개 혁신 사례가 담겨 있다.



  ‘이노베이션…’은 주변에서 자주 접할 수 있는 기업들이 소비자들의 마음을 잡기위해 자신을 어떻게 변화시켰는지를 보여준다.


예를 들어 서울우유가 유통 기한이 아닌 ‘제조 일자’를 명기하면서 유통의 투명성을 높여 소비자들의 신뢰를 얻은 과정이나, 칠레 와이너리인 ‘산 페드로’가 ‘1865’ 와인을 한국 시장에 연착륙시키면서 보여준 혁신적 브랜딩 전략 등이 소개된다.


음악인인 지휘자 금난새 씨의 성공 배경을 경영 혁신적 관점에서 풀기도 했다.



  ‘이노베이션…’은 애플의 아이팟과 아이폰의 앱스토어에서 3.99 달러에 내려받을 수 있다.


이에 앞서 디유넷은 DBR의 주요 콘텐츠를 모은 ‘DBR 하이라이트 Vol.1’, ‘DBR 스페셜리포트 Vol.1, 2’ 등의 어플리케이션을 제작해 선보인 바 있다.





댓글 없음 »

No comments yet.

RSS feed for comments on this post. TrackBack URL

Leave a comment

LOG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