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네: 동아미디어그룹 공식 블로그

블로거 여러분을 다윈전으로 초대합니다.

Posted by 재기 On 4월 - 14 - 2009

darwin2

안녕하세요! 운영자 재기입니다.

다름이 아니라 저희 운영진이 4월 1일 문을 연 동네의 첫 시작을 기념해 작은 이벤트를 준비했습니다. 화창한 봄을 맞아 현재 과천 국립과학관에서 열리고 있는 ‘다윈전’을 무료로 관람하실 수 있는 초대권을 나눠드리려고요.

혹시 관심이 있으시다면 제 e메일(dongne@donga.com)로 주소와 연락처를 보내주시면 됩니다. 다윈전 관람 후기를 적어야 한다거나, 각종 세금을 따로 내셔야 하는 등의 부담은 전혀 없습니다. 초대권 우송료도 모두 동아일보사에서 부담할 예정입니다. 블로거 여러분들께서는 마음 편히 전시를 관람하세요. 주위의 관심 있는 분들께 초대권을 전해 주셔도 괜찮습니다.

그리고 자녀를 동반하신 가족 관람객 분들께 우선 관람하실 수 있는 기회를 드리고자 합니다. 가족과 함께 나들이를 다녀오신 내용을 담은 본인의 블로그 포스트를 링크 또는 댓글이나 트랙백으로 보내주시면 추첨에 대한 우선권을 드릴 예정입니다.

이번에 저희가 나눠드리는 초대장은 모두 200장이고, 50 가족에게 한 가족 당 4장 씩 나눠드리려 합니다. 하지만 두 분 또는 세 분만 참석하실 경우 메일에 해당 내용을 밝혀주시면 더 많은 분들께 관람의 기회가 돌아갈 수 있으니 참고해 주세요. 우송은 4월 15일부터 시작됩니다.

다윈전은 5월 10일까지 열리며, 지난 번 소개글도 참고해 주세요. 다윈전 홈페이지에서는 더 많은 정보를 보실 수 있습니다.

그 동안 동네에 보내주신 관심에 다시 한 번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시간 나실 때마다 종종 찾아 주시고, 새로운 이벤트가 없는지 관심 가져 주세요. 그럼 이만 줄이겠습니다. 안녕히 계세요~!

댓글 없음 »

No comments yet.

RSS feed for comments on this post. TrackBack URL

Leave a comment

LOGIN